생활경제 유통

샤워기 필터 대란에 ‘셀라피 더마 워터’ 주목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7.24 10:03

수정 2020.07.24 10:03

샤워기 필터 대란에 ‘셀라피 더마 워터’ 주목

강력한 3중 필터가 유해물질 제거, 항균, 스킨케어 기능 담은 제품

인천에서 시작된 수돗물 유충 파문이 전국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에 정부 차원의 노력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오염된 수돗물 사용을 우려한 소비자들의 필터 샤워기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각종 판매처를 통해 유통되고 있는 필터 샤워기가 매진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가고 있는 것이다.

‘더마워터 필터 샤워기’를 판매 중인 셀라피 관계자는 “최근 수돗물 유충 사태로 인해 자사 필터 샤워기 제품에 대한 문의와 판매량이 급격히 늘어났다”며 “가정용 샤워기의 헤드를 필터 샤워기로 교체해 사용함으로써 수돗물 유충이나 각종 유해성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설명에 따르면 ‘셀라피 더마워터 필터 샤워기’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의 수년간의 피부 연구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피부과에서도 판매되며 일명 ‘피부과 샤워기’로도 불린다. 3단계 수돗물 정화 필터로 보이지 않는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 진정, 보습 등의 스킨케어 기능을 더했다.


3중 필터로 업그레이드된 셀라피 더마워터 샤워기 2세대는 1단계 세디멘트 필터에서 불순물 및 각종 유해 물질과 미세 녹물 등을 제거한 뒤 2단계 헤드볼 필터를 통해 수돗물 속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99.9% 항균 효과를 부여한다. 마지막 3단계에서는 셀라피 더마워터만의 특장점인 에이리페어 캡슐이 마지막까지 남아있는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A.Repair Complex™와 히알루론산, 병풀추출물, 트레할로스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건조로 인한 가려움 예방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한편 셀라피 더마 워터는 수돗물 유충 상태로 인한 소비자의 불안감과 부담감을 낮출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몰 단독 진행 행사로 ‘더마 워터 샤워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셀라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