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보청기 시그니아, 기술 집약 'Nx 플랫폼 에센셜 라인' 출시

김은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7.27 09:19

수정 2020.07.27 09:19

보청기 시그니아, 기술 집약 'Nx 플랫폼 에센셜 라인' 출시


[파이낸셜뉴스] 지멘스 보청기의 새 이름 '시그니아(Signia)'가 시그니아 Nx 플랫폼의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시그니아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시그니아 Nx 플랫폼 에센셜 라인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시그니아 Nx 플랫폼은 시그니아의 기술력이 집약된 최신 플랫폼으로 충전식 보청기, 귓속형 보청기, 오픈형 보청기, 귀걸이형 보청기 등 모든 타입의 제품에 적용됐다. 기존에는 슬림 오픈형 보청기와 충전식 보청기에만 각 제품별로 16채널 에센셜 라인부터 24, 32, 48채널 프리미엄 라인까지 확장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그 외 제품에는 24채널 이상의 프리미엄 라인만 선보였다. 시그니아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귓속형 보청기 인시오 Nx IIC, 인시오 Nx CIC, 인시오 Nx ITC와 오픈형 보청기 퓨어 10 Nx, 퓨어 312 Nx, 귀걸이형 보청기 모션 13P Nx 등 6가지 제품에 대해서도 실속형 에센셜 라인을 추가했다.

특히 귓속형 모델 중에서도 가장 작은 크기를 자랑하는 인시오 Nx IIC 모델은 Nx 플랫폼을 포함해 시그니아의 모든 플랫폼을 통틀어 초소형 보청기 중 에센셜 라인을 최초로 출시했다.
국내에서는 귓속형 모델을 가장 선호하는 만큼 실속형 라인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보유했다. 새롭게 출시된 에센셜 라인은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춘 16채널 제품으로 가격 경쟁력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Nx 플랫폼의 대표 기능인 양이무선통신(Ultra HD e2e)은 양쪽 보청기가 서로 통신함으로써 들려오는 소리의 방향을 인지, 소음이 심한 곳에서도 왜곡 없이 깨끗하고 뛰어난 음질을 지닌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