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이혁수 디모아 대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김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8.04 11:58

수정 2020.08.04 11:58

다음주자는 안랩, 유니티코리아, 테이블엔조이
[파이낸셜뉴스] 쌍방울 그룹의 포비스티앤씨 자회사 디모아는 이혁수 디모아 대표가 코로나19 극복 및 조기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4일 밝혔다.

디모아는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유니티코리아, 폴리코리아, 안랩 등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다.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가 시작한 릴레이 공익 캠페인이다.

참여 방법은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모습을 촬영한 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면서 다음 참여자 3명을 추천하면 된다.

이 대표는 이광수 군인공제회C&C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게 됐다. 이 대표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다음 참여자로 김학선 안랩 전무, 김인숙 유니티코리아 대표, 필립 최 테이블엔조이 대표를 지목했다

이혁수 디모아 대표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div id='ad_body2' class='ad_center'></div> 디모아 제공
이혁수 디모아 대표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디모아 제공

이혁수 디모아 대표는 “우리 모두가 희망의 에너지를 갖고 올바른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 깨끗하게 손씻기 등 개인 생활 방역수칙을 준수한다면 코로나19를 이겨내고 건강했던 일상을 되찾을 수 있으리라 굳게 믿는다”며 “디모아도 개인방역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비대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