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N샷] 김혜선, 피트니스 대회 1위 '감격'…"신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N샷] 김혜선, 피트니스 대회 1위 '감격'…"신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김혜선 인스타그램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개그우먼 김혜선이 피트니스 대회 수상 소식을 알렸다.

김혜선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수준비 #첫출전 #피트니스스타 #피스오산 #생애첫메달 #스포츠모델포징"라는 화려한 해시태그를 게재했다.

또 그는 "첫 대회 스포츠모델 시니어 1위. 스포츠모델 그랑프리 2위"라는, 감격스러운 수상 결과도 함께 공개했다.

그는 이어 "간만에 무대 너무 신나서 1등으로 즐기고 왔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격하게 감사합니다"라며 "그외 응원해주신 너무 많은분들 복근숙여 360° 감사합니다. 다들 복 듬뿍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대회 나오신 전원 모두 존경합니다. 진짜 다들 대단하십니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그간 김혜선은 피트니스 대회 출전을 위해 몸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해왔다.
이날 그가 공개한 사진에는 트로피를 들고 뿌듯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며 포즈를 취하는 모습도 눈길을 끈다.

한편 김혜선은 지난 2018년 9월 독일인 남자친구와 2년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