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직접판매

엔유씨전자, ‘통째로 원액기 더블’ NS홈쇼핑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9.04 13:40

수정 2020.09.04 13:40

엔유씨전자, ‘통째로 원액기 더블’ NS홈쇼핑 출시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통째로 원액기 더블’을 오는 9일 오전 11시 20분 NS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이번 NS홈쇼핑을 통해 론칭되는 엔유씨 원액기 더블은 일시불로 구매 시 7% 할인율을 제공한다.

엔유씨는 지난 3일 모바일 홈쇼핑 쇼핑엔티를 통해 원액기 더블을 처음 선보였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엔유씨 원액기 더블은 77mm의 넓은 투입구로 과일을 자르지 않고도 통째로 넣을 수 있도록 기존 원액기보다 편의성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2가지 형태의 투입구는 과일·채소를 조각조각 자르지 않고 그대로 착즙할 수 있어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맛과 향을 살린 주스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는 BPA-FREE 트라이탄 친환경 소재가 적용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강하고 가벼워 누구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원액기 더블의 핵심 부품인 AC모터는 엔유씨전자에서 자체 생산해 강력한 모터 지속력과 저소음을 자랑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엔유씨 통째로 원액기 더블은 과일·채소를 통째로 착즙할 수 있어 재료 손질 시간과 착즙 시간을 줄여줘 편의성이 개선되었다”며 “면역력이 중요한 요즘 집에서 간편하게 원액 주스를 만들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원액기 더블 홈쇼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NSmal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