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엔유씨전자, ‘통째로 원액기 더블’ NS홈쇼핑 출시

엔유씨전자, ‘통째로 원액기 더블’ NS홈쇼핑 출시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통째로 원액기 더블’을 오는 9일 오전 11시 20분 NS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이번 NS홈쇼핑을 통해 론칭되는 엔유씨 원액기 더블은 일시불로 구매 시 7% 할인율을 제공한다.

엔유씨는 지난 3일 모바일 홈쇼핑 쇼핑엔티를 통해 원액기 더블을 처음 선보였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엔유씨 원액기 더블은 77mm의 넓은 투입구로 과일을 자르지 않고도 통째로 넣을 수 있도록 기존 원액기보다 편의성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2가지 형태의 투입구는 과일·채소를 조각조각 자르지 않고 그대로 착즙할 수 있어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맛과 향을 살린 주스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는 BPA-FREE 트라이탄 친환경 소재가 적용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강하고 가벼워 누구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원액기 더블의 핵심 부품인 AC모터는 엔유씨전자에서 자체 생산해 강력한 모터 지속력과 저소음을 자랑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엔유씨 통째로 원액기 더블은 과일·채소를 통째로 착즙할 수 있어 재료 손질 시간과 착즙 시간을 줄여줘 편의성이 개선되었다”며 “면역력이 중요한 요즘 집에서 간편하게 원액 주스를 만들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원액기 더블 홈쇼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NSmal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