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공차코리아가 9월 한 달 동안 연속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공차는 지난 3월 배달 서비스 범위를 대폭 확대한 이후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주요 배달 앱에서 꾸준히 프로모션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달에는 무려 3개의 배달 앱을 통해 거의 매주 공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지난 4일 배달의민족 '플라이 데이(FLY DAY)' 프로모션이 시작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4일, 11일, 18일, 25일)마다 진행된다.
이날부터 쿠팡이츠 앱에서도 배달 할인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쿠팡이츠 회원을 대상으로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4000원 할인되는 내용이다. 쿠팡이츠 앱 내 상단 배너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선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고, 1일 1회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13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행사 품목은 공차 전 메뉴다. 쿠팡이츠에 입점한 서울, 성남, 부천, 인천, 용인, 수원 지역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요기요 배달 프로모션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앱에서 횟수 제한 없이 1만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요기요 앱 내 '슈퍼레드위크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며, 주문 및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일주일 동안 할인 횟수는 무제한이며, 최소 주문 금액은 매장별로 상이하고 일부 가맹점에서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