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락앤락 '스팀에어프라이어' 사전 예약 판매

김은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9.09 10:55

수정 2020.09.09 11:34

락앤락 스팀에어프라이어 락앤락 제공
락앤락 스팀에어프라이어 락앤락 제공


[파이낸셜뉴스] 락앤락이 오는 22일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스팀에어프라이어' 공식 출시를 앞두고, 9~21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랙앤락은 스팀에어프라이어가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한계를 보완해 스팀 조리까지 가능한 '액티브 스팀' 기술을 적용했다고 9일 밝혔다. 액티브 스팀은 트레이에 물을 담아 일정 시간 끓인 후 증기를 내는 방식이 아닌, 스팀 히터가 곧바로 증기를 발생시켜 조리물에 직접 분사하는 기술이다. 분 단위로 스팀 양을 조절, 음식 구석구석 고르게 스팀을 적용할 수 있다. 이 기술을 통해 고가의 스팀 오븐에서나 구현할 수 있었던 요리들을 에어프라이어에서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조리가능 하다.

이 제품은 닭 튀김, 만두, 삼겹살 등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던 일반적인 메뉴에 더해 나물 요리, 배숙, 수비드 닭가슴살, 계란찜, 떡볶이나 푸딩 등 다양한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최대 60분까지 1분 단위로 스팀 및 에어프라이어 시간이 조절된다.

락앤락은 이 신개념 스팀 에어프라이어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판매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락앤락이 스팀에어프라이어 출시와 함께 오픈한 엘엘랩스(LL Labs) 사이트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시 휴대하며 위생을 챙길 수 있는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 에어프라이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락앤락 내열유리 밀폐용기 세트, 오뚜기 간편식 세트 중 원하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