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좋은책신사고, 수학참고서 쎈, 라이트쎈 고등 수학 개정 출간

좋은책신사고, 수학참고서 쎈, 라이트쎈 고등 수학 개정 출간


[파이낸셜뉴스]좋은책신사고는 대표 수학 참고서 쎈, 라이트쎈 고등 수학(상), (하)를 개정 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쎈 시리즈는 단일과목으로는 최단기간에 3000 만부 이상 판매된 국내 대표 수학 참고서다. 학생 수준과 학습 목적에 맞춰 쎈, 라이트쎈, 개념쎈, 쎈연산 등 다양한 쎈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다.

‘쎈’은 난이도에 따라 A-B-C 3단계로 나누어 수준별로 문제를 풀며 자연스럽게 수학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된 문제기본서다. 전국 고등학교 내신과 수능 기출 문제가 한 권에 수록되어 모든 유형을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개정판에는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실전에 도움이 되는 개념을 보완하고 최신 내신 및 수능, 평가원 기출 문제의 비중을 높여 문제 활용도를 높였다.

‘라이트쎈’은 학습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본·유형 학습을 집중 학습할 수 있는 참고서다. 어려운 내용과 최신 출제 경향에 맞지 않은 유형은 과감히 생략해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의 학습 성취도를 높일 수 있다.
라이트쎈 개정판은 다양한 유형과 기출문제를 보강했으며, 시험 집중 대비를 위해 단원 마무리는 좀 더 실전 스타일로 구성했다. 정답 및 풀이 또한 첨삭을 추가해 학습자들의 이해를 돕고 다양한 문제 해결 팁을 담은 라쎈 특강을 제공한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이번 쎈, 라이트쎈 개정판은 각 시리즈의 특성을 더욱 강화하고 최근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업그레이드 했다”면서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 별 문제들을 통해 내신은 물론 수능까지 더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