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마스크 속 메이크업…시코르가 알려드려요

뉴시스

입력 2020.09.16 06:01

수정 2020.09.16 06:01

상반기 대표 상품들 만나볼 자리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이예슬 기자 =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가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를 앞세워 MZ세대와 소통한다.

16일 신세계에 따르면 오는 17, 22일 두 차례에 걸쳐 마스크 속 메이크업 비법과 피부 관리법을 한 시간 가량의 방송을 통해 소개한다. 올 상반기 인기를 끌었던 대표 상품들을 호스트의 설명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17일 오후 8시엔 '시코르 대표 베스트 제품으로 10분 안에 메이크업 완성'이라는 내용으로 방송한다. 스마트폰에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 어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어반디케이, 헤라, 록시땅 등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슈퍼모델 이선진이 호스트로 나선다.


22일 오후 7시엔 라이브 커머스 어플리케이션 '소스 라이브'를 통해 '마스크 위에서 영롱하게 빛나는 코로나 아이 메이크업'이라는 내용을 방송한다. 스틸라, 수아도르, 오노마 등 제품으로 연출하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알려준다.


시코르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가 주목받고 있다"며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와 고객들의 관심에 맞춰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