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CJ푸드빌 더플레이스, 파스타 2종 선봬

뉴시스

입력 2020.09.16 08:37

수정 2020.09.16 08:37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가을 델리지오소로 프리미엄 파스타 2종을 선보인다. 콘셉트는 '파스타 프리지오소'다. 프리지오소는 이탈리아어로 '매우 가치 있는'이라는 뜻으로 '프리미엄 파스타로 매혹적인 밀라노를 맛보다'는 내용을 담았다.

'스테이크&푸실리룽기'는 채끝 스테이크와 크림소스 조화가 돋보인다. 채끝 스테이크는 레몬즙, 파슬리 등으로 양념한 그레몰라타로 재웠다. 나선형 모양의 푸실리룽기 면을 사용해 소스가 잘 스며들게 했다.


'전복트러플 파스타'는 전복과 트러플 오일로 풍미를 올렸다. 전복 내장으로 만든 소스와 진한 풍미의 트러플 오일이 조화롭다. 전복 세개를 통째로 올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할인 세트도 준비했다. '델리지오소 세트'는 신메뉴 파스타 중 하나, 피자 하나,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에이드 2잔을 기존대비 약 15% 할인해 선보인다.
'이탈리안 스테이크 세트'는 채끝등심이 푸짐한 딸리아따 디 만조, 파스타 하나, 피자 하나, 에이드 3잔으로 구성해 기존가 약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피자는 고르곤졸라, 마르게리따 피자 중 택할 수 있다.
에이드는 금액 추가 시 하우스 와인 또는 맥주로 교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