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는 '신용과 의리'의 한화 정신을 바탕으로 윤리경영·소비자중심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생명존중, 신뢰 기반의 진정성 있는 나눔을 지속적으로 펼치려는 한화생명의 노력이 담겼다.
이번 보고서에는 고객 중심의 상품·서비스 개발, 디지털 혁신, 소비자보호, 사회적 가치창출 등 지속가능경영 중요 이슈들이 실렸다. 지속가능경영 성과부터 기업 지배구조까지 현황과 결과를 공개했으며, 고객·협력사·임직원·주주 등 이해관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창구가 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열람 가능하다.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이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국가적 위기상황에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코로나19 피해 고객 특별지원, 라이프파크 연수원 생활치료센터 지원, 착한마스크 캠페인, 맘스케어마켓, 언택트 봉사활동 등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해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과 주주, 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 또한 성실히 수행해 나가며 소통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