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쿠첸이 올해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추석에 맞춰 '밥이 보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언택트 추석으로 직접 만나지는 못해도 보약과 같은 밥 한 끼를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자는 의미를 담아 '밥이 보약'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쿠첸 밥솥이 입점 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된다.
먼저 롯데하이마트, 이마트 등 양판점, 할인점, 전문점에서는 해당 밥솥을 구입하면 오는 18~30일까지 최대 25%의 제품을 할인한다. 또 상품권, 캐쉬백 증정 등의 혜택을 판매처 별로 제공한다. 쿠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 시에는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쿠첸 브랜드관에서는 최대 25%까지 밥솥을 할인한다.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다.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원된다. 또한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 건강한 밥 한끼를 지어주는 'IR미작 클린가드(CJR-PM0610RHW)', 타지에 있는 동생에게 따뜻한 집밥을 선사할 '프리미엄 미니 밥솥(CJH-TPQ0300SD)' 등 선물할 대상에 따른 추천 밥솥 리스트도 만나 볼 수 있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