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티르티르, 이너뷰티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 선봬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9.16 15:11

수정 2020.09.16 15:11

티르티르, 이너뷰티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 선봬
[파이낸셜뉴스]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피부 건강을 위한 이너뷰티 제품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를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의 신제품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는 히알루론산의 전구체인 N아세틸글루코사민(NAG)이 주성분으로 함유돼 인체 내 흡수 시 피부 진피에서 히알루론산을 증가시켜 피부를 속부터 촉촉하고 매끄럽게 도와준다.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는 섭취 시 피부 보습과 함께 관절 및 연골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하루에 1포씩 섭취하면 되며, 탱글탱글한 식감의 프리미엄 무수젤리 타입으로 만들어져 섭취 편의성 또한 높다.
피쉬콜라겐과 유기농 석류를 부원료로 꼼꼼하게 배합했으며, 물을 넣지 않은 진한 석류로만 맛을 내 풍부한 석류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의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았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의 ‘퍼펙트 스킨 젤리’에 대한 고객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새로운 버전인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피부가 건조해 간편하게 피부 보습을 챙기고 싶다면 ‘퍼펙트 스킨 젤리 레드’를 통해 근본적으로 촉촉해지는 피부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