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송민호 "'나는 멋져, 나는 나를 믿어' 되뇌인다"

뉴시스

입력 2020.09.16 16:07

수정 2020.09.16 16:07

'로피시엘 옴므' 인터뷰
[서울=뉴시스] 그룹 '위너' 송민호. (사진 = 로피시엘 옴므 제공) 2020.09.1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그룹 '위너' 송민호. (사진 = 로피시엘 옴므 제공) 2020.09.1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그룹 '위너(WINNER)'의 송민호가 긍정적인 마음가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송민호는 16일 공개된 남성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YK에디션' 2020년 가을·겨울호 인터뷰에서 "항상 지금보다 더 잘할 수 있다는 생각을 놓치지 않으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나는 멋져, '나는 뭐든지 할 수 있어, 나는 나를 믿어'라고 되뇐다"며 "내가 생각하는 성공에 가까이 가려면 나 자신을 믿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에는 앨범 작업을 하거나 그림을 그리며 지내고 있다"고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그림이 주는 효과에 대해 "그림은 음악을 통해 표현할 수 없는 영역을 표현할 수 있어서 좋다.
그림을 그리면서 음악적인 면에서도 좋은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송민호는 가을·겨울호 커버를 장식하며 신비로우면서 몽환적인 분위기, 남성적인 느낌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그의 화보와 인터뷰는 내달 발행되는 '로피시엘 옴므 YK에디션'에서 만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nevad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