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샘표 백년동안, 건강즙 선물세트 최대 70% 할인

뉴시스

입력 2020.09.17 09:00

수정 2020.09.17 09:00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백년동안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선물세트 5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샘표의 건강즙 세트를 2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양배추, 배∙수세미, 양파, 늙은호박, 석류콜라겐 등 몸에 좋다는 건 알지만 꾸준히 챙겨 먹기 어려운 채소나 과일에 샘표만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마이크로발효는 유산균 발효를 통해 원재료 고유의 성분을 저분자로 쪼개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백년동안의 기술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파즙은 100% 국내산 양파를 사용했으며, 껍질과 심지까지 통째로 갈아 넣어 양파 고유의 달콤함을 살리고 영양 성분을 듬뿍 담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늙은호박즙도 100% 국내산 늙은호박을 껍질과 과육, 호박씨까지 모두 갈아 넣었다.
늙은호박에 들어있는 다양한 성분을 호박 본연의 진한 맛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석류콜라겐즙은 일조량이 풍부한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라 맛이 뛰어난 100% 스페인산 석류와 저분자 마린콜라겐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은 국내산 양배추에 마이크로발효 기법을 적용해 양배추의 비린 맛을 깔끔하게 잡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은 국내산 수세미와 배를 함께 넣어 수세미 특유의 비린 맛이 느껴지지 않는 제품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