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마니커에프앤지, 에어프라이어용 '옛날 양념치킨' 출시

뉴시스

입력 2020.09.17 09:10

수정 2020.09.17 09:10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마니커에프앤지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브랜드인 '에어프렌즈'의 '양념치킨' 시리즈 첫 번째 제품으로 '옛날 양념치킨 오리지날'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옛날 양념치킨 오리지날 제품은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양념치킨 초창기인 1980년대의 맛을 구현해 제품화한 밀키트 제품이다. 가정에서 손쉽게 맛볼 수 있도록 에어프라이어 조리용으로 간편화했다.

마니커에프앤지는 에어프렌즈 라인업으로 '바사삭치킨'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제품들은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 수 180만개 이상을 기록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후속 제품으로 고객 니즈를 반영한 밀키트 형태의 양념치킨을 준비해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옛날 양념치킨 오리지날은 수많은 테스트 끝에 탄생한 비법 양념소스와 바삭하고 얇은 피가 장점이다.


마니커에프앤지 관계자는 "옛날 양념치킨을 통해 중장년층은 80년대의 향수를 느끼고, 젊은 세대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레트로의 맛에 빠지게 될 것"이라며 "고객 니즈를 반영한 후속 신제품들을 계속 출시해서 '에어프렌즈'를 우리나라 육가공 대표 브랜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