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좀비탐정' 안세하 "실제로 좀비 존재한다고 믿어"

뉴스1

입력 2020.09.17 15:27

수정 2020.09.17 15:27

배우 안세하/ 사진제공=KBS © 뉴스1
배우 안세하/ 사진제공=KBS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안세하가 좀비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드러냈다.

17일 오후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운데, 최진혁 박주현 권화운 안세하 이중옥 임세주 태항호 황보라와 심재현 PD가 참석했다.

이날 안세하는 황보라와의 호흡에 대해 "저는 작품에서 황보라 누나의 연기에 리액션만 잘하면 되는 역할"이라며 "누나가 연기를 너무 잘해서 화면에 재밌게 잡히지 않을까 싶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안세하는 "저는 좀비는 존재한다고 믿는 사람 중에 한 명이다"라며 "이중옥 선배와 저 모두 좀비가 실제로 있다고 믿고 있다"라고 얘기했다.

안세하는 극 중 공선지(박주현 분)의 형부이자 비운의 천재 영화 감독 이태균 역을 연기한다.
황보라는 극 중 공선지의 언니이자 생계형 억척 아줌마 공선영 역을 연기한다.


한편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재미로 안방극장에 속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오후 9시30분 처음 방송된다.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2회차가 독점 선공개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