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비숲2' 박지연, 뮤지컬 데뷔 10주년 '선물' 영상

뉴시스

입력 2020.09.17 18:19

수정 2020.09.17 18:19

[서울=뉴시스] 박지연 유튜브 영상 캡처. 2020.09.17. (사진 = 희랑컴퍼니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박지연 유튜브 영상 캡처. 2020.09.17. (사진 = 희랑컴퍼니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tvN 드라마 '비밀의 숲2'에 출연 중인 뮤지컬배우 박지연이 데뷔 10주년 기념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17일 소속사 희랑컴퍼니에 따르면 박지연은 전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녕하세요. '선물' 첫 번째 영상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박지연은 자신이 출연한 뮤지컬 '고스트'의 넘버 '히어 라이트 나우(Here Right Now)'와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의 '끝까지 끝은 아니야'를 열창했다.

희랑컴퍼니는 "박지연이 공개한 이번 영상은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그가 지금까지 자신을 응원하고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 단계부터 직접 준비한 특별 이벤트"라고 소개했다.

앞서 박지연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난 가을부터 5월이 되면 카페 분들과 함께 소박한 콘서트를 하려고 마음먹고 있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그 시간이 계속 뒤로 미뤄지게 됐다"라며 고민 끝에 작은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음을 전했다.


이어 "제가 그동안 공연에서 불렀던 노래 열 곡, 아직도 제목이 없는 자작곡 하나, 제가 좋아하는 공연의 노래 한 곡, 이렇게 총 열두 곡을 촬영했다"라고 부연했다.

더불어 "준비하면서 많은 추억들이 떠올랐다. 내가 10년 동안 참 좋은 공연들에 참여했었구나, 이렇게 멋진 곡을 불렀었구나 생각하니 참 감사하고 행복했다. 이건 어떤 성과가 아닌 여러분들을 위한 선물이니 따뜻한 마음으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박지연의 데뷔 10주년 기념 이벤트 영상 '선물'은 총 12편으로 구성됐다. 박지연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1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박지연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에서 '황시목'(조승우)을 돕는 새내기 검사 '정민하' 역으로 활약 중이다.
박지연은 뮤지컬 무대에서는 스타다. 내달 6일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고스트'에 출연한다.
2013년 이 뮤지컬 초연 당시 맡았던 '몰리 젠슨' 역으로 돌아온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