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식스센스' 유재석, 외모 칭찬하는 제시에 "연예계 생활 중 처음" 고백

뉴스1

입력 2020.09.17 21:24

수정 2020.09.17 21:24

tvN '식스센스' © 뉴스1
tvN '식스센스'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식스센스' 유재석이 제시의 외모 칭찬에 쑥스러워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에서는 식스맨 김민석과 함께 가짜 치킨집을 찾아 나선 다섯 멤버(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마스크를 쓰고 이동을 하던 중, 전소민이 유재석에 대해 "마스크 쓰면 멋있다. 입 가리면 진짜 잘생겼다"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제시는 전소민의 의견을 반박하며 "(유재석) 오늘 잘생겼다"고 소리쳤다. 오나라 역시 "언제나 잘생겼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이 "나한테 잘생겼다고 하는 건 제시밖에 없다. 연예계 생활하면서 처음이다"고 쑥스러워했다.

더불어 제시는 유재석이 볼수록 매력 있다고 칭찬했고, 유재석은 멋쩍어하며 너털웃음을 지었다.
유재석은 이어진 멤버들의 칭찬에 "멤버들이 나를 많이 아껴준다. 느껴진다"고 고백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tvN '식스센스'는 여섯 명의 출연진이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