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락앤락, 주방·생활용품 대폭 할인 프로모션

김은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9.18 09:27

수정 2020.09.18 09:27

관련종목▶

락앤락, 주방·생활용품 대폭 할인 프로모션


[파이낸셜뉴스]㈜락앤락이 코로나19 시대 속 추석을 맞이해 건강과 위생을 챙겨줄 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5일까지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물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된다. 매년 명절이면 수요가 높은 저장용품과 쿡웨어를 비롯해 살균기능을 갖춘 소형가전, 개인 건강을 챙겨줄 음료용기 등 1300여 개 다양한 품목을 최대 70% 할인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를 고려해 한층 위생적인 음식 준비와 주방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하고 비대면 트렌드를 반영,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품목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밀폐용기로 손꼽히는 '비스프리 스테커블'과 '비스프리 모듈러'는 30% 할인 판매 한다. 두 제품 모두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 우려 없는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졌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출시 이후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신제품 '데꼬르 IH 시리즈'는 2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차별화된 빈티지 컬러로 주방 인테리어 연출까지 가능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이 편한 '소마 IH 시리즈'와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하드앤라이트'도 3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전 부치기에 적합한 '전기그릴', '그릴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