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스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편의점 택배 GS포스트박스의 반값택배 서비스가 오는 추석연휴에도 정상 운영된다.
GS25 편의점택배 반값택배는 편의점 GS25에서 보내고 GS25에서 받는 ‘점포 간 택배서비스’로, 수거 후 3일 이내 받는 사람이 지정한 GS25 점포로 배송되며, 해당 점포에서 택배를 직접 수령할 수 있다.
특히 반값택배의 서비스명처럼 5kg 미만은 1,600원, 1kg 미만은 1,800원, 10kg 미만은 2,100원으로 거리에 따른 추가 운임이 없어 일반 택배보다 약 60% 이상 저렴하면서도 연중 무휴로 운영 되기 때문에 저렴한 택배를 찾거나, 주말, 연휴 기간에 택배를 보내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돌아오는 추석연휴에도 반값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연휴를 앞두고 택배 접수를 하지 못한 사람들의 걱정거리를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에스네트웍스는 지난 1일부터 오는 2020년 10월 5일까지 반값택배 이용자들을 위한 ‘매주 매주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내 반값택배를 접수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연중무휴 반값택배’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되며, 매주 응모자 전원에게는 반값택배 할인쿠폰(200원)이 제공이 되고, 매주 화요일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매주 60명)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반값택배는 홈페이지나 ‘GS25편의점택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포스트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추석연휴 전 반값택배를 제외한 GS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서비스는 오는 9월 25일(금) 수거가 마감(제주지역은 9월24일(목) 마감)이 되며, 10월 5일(월)부터 수거 및 배송이 재개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