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일반

후오비코리아, 하반기 공채..모든 직군 신규채용

김소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9.25 11:03

수정 2020.09.25 11:03

서비스 기획, 마케팅, 재무, 디자인 등 전 부서 대상
"디지털 역량 보유 인재 모집…금융 허브 구축"
 
[파이낸셜뉴스]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2020년 하반기 전 직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후오비코리아가 2020년 하반기 전직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후오비코리아가 2020년 하반기 전직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채용 직군은 운영기획팀장을 비롯해 △홍보 △마케팅 △이용자 인터페이스(UI)·이용자 경험(UX) 디자인 △품질보증(QA, Quality Assurance) △서비스 기획 △재무 △고객서비스(CS, Customer Service) 등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직군에 따라 전형 과정을 달리해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지난 2018년부터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단순 가상자산 거래를 넘어 가상자산 금융 허브로 거듭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후오비 코리아는 블록체인 및 디지털 역량 보유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후오비 코리아는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차별화한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해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산업 전반이 어려운 상황임에도 최근 코로나19로 크게 위축된 청년 고용 시장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srk@fnnews.com 김소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