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에듀윌 9급공무원 영어 성정혜 교수 “쉽고 간단하게 완성하는 공무원 영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9.29 23:00

수정 2020.09.29 22:59


에듀윌 9급공무원 영어 성정혜 교수 “쉽고 간단하게 완성하는 공무원 영어”

“영어라고는 학교 다닐 때 이후로 한 적이 없고, 공무원 시험 준비도 처음이라 모모든 것 막막했는데, 성정혜 교수님 강의를 듣고 ‘아, 이거다!’ 싶었습니다. 마치 고향에 내려갔을 때 어머님이 열심히 차려준 밥상처럼 쉽게 떠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주신 따뜻한 수업인듯 싶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9급공무원 영어를 강의하는 성정혜 교수의 강의를 듣고, 간호직 9급공무원에 합격한 한 아이의 엄마의 수강후기다.

이처럼 에듀윌 9급공무원 영어 성정혜 교수는 ‘이미지를 통한 암기 없는 어휘학습’으로 수험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1타 강사다. 보기만 해도 이해되는 성 교수의 Visual 영어로 수험생은 합격이 빨라진다.

특히, 도식화를 통한 영어 연상학습은 성정혜 교수의 전매특허다.
형용사, 명사, 전치사, 접속사 등 8가지 파트를 도식화를 통해 쉽게 문장을 완성할 수 있다.
9급공무원 합격을 위해 성정혜교수는 공시에 맞는 맞춤형 학습을 진행한다.


에듀윌 9급공무원 영어 성정혜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온라인 강의를 비롯해, 서울 대방학원, 인천 부평학원, 경기 수원학원, 대전학원 등 오프라인 학원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