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롯데호텔 월드, 홀트아동복지회 취약계층 아동 지원 후원금 전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0.13 10:57

수정 2020.10.13 10:57

롯데호텔 월드, 홀트아동복지회 취약계층 아동 지원 후원금 전달 /사진=홀트아동복지회
롯데호텔 월드, 홀트아동복지회 취약계층 아동 지원 후원금 전달 /사진=홀트아동복지회

[파이낸셜뉴스] 홀트아동복지회는 롯데호텔 월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돕기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코로나19 관련 준수사항을 이행한 후 진행되었고, 홀트아동복지회 홍우정 나눔사업본부장과 롯데호텔 월드 최희만 총지배인 등이 자리하였다.

해당 후원금은 여름철 성수기에 롯데호텔 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된 모든 호텔패키지의 수익금 일부로 마련되었다.
롯데호텔 월드 최희만 총지배인은 “어려운 시기에 아이들을 돕기 위해 이번 기부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도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홀트아동복지회 홍우정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업계가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힘이 되어 준 롯데호텔 월드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후원금은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호텔 월드는 지난 5월, 국내입양가족 작품공모전 '제14회 아름다운 행복' 전시 공간 후원을 시작으로 따뜻한 나눔에 함께하고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