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위메프,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와 '에뛰드' 라이브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0.14 08:45

수정 2020.10.14 08:45

위메프,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와 '에뛰드' 라이브

위메프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에뛰드 뷰티 아이템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위메프는 에뛰드,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와 협업한 첫 단독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라이브방송은 오는 15일 단 하루 진행하는 에뛰드 기획전의 스페셜 콘텐츠로, 저녁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인 김기수와 뷰티 전문 김지원 쇼호스트가 출연해 '2020 FW 페이스 메이크업' 꿀팁을 소개한다. 지속력·커버력이 뛰어나 환절기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에뛰드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위메프는 에뛰드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주요 세트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파격가'에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 대상에게 최대 40%까지 기본 할인 판매하고, 여기에 15일 당일만 사용할 수 있는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을 제공한다.

이밖에 라이브방송에 댓글, 후기로 참여하는 고객에게 스킨케어 트래블 키트, 마스크 시트, 휴대용 파운데이션, 음료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인기 뷰티 브랜드와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좋은 상품을 더욱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생생한 뷰티 콘텐츠와 방송 시간에만 진행되는 풍성한 이벤트로 보다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