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30만명, 에그마요 썹 반값 할인 쿠폰
15일까지 앱 가입 고객 대상, 앱 주문시 사용
15일까지 앱 가입 고객 대상, 앱 주문시 사용

[파이낸셜뉴스]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가입한 고객 30만명에게 에그마요 샌드위치 반값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써브웨이는 지난 7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고객이 주문부터 결제까지 비접촉·비대면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식 모바일 앱을 론칭했다. 패스트썹(Fast-sub)·홈썹(Home-sub) 등 자체 주문 서비스에 멤버십 혜택까지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고객의 입소문을 타고 가입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써브웨이는 공식 앱 그랜드 론칭과 더불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에그마요 반값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써브웨이 앱 기존 가입 회원과 10월 14일부터 10월 15일까지 양일간 가입한 신규 회원이다. 이중 선착순 30만명에게 이벤트 쿠폰을 증정한다. 10월 13일까지 가입한 기존 회원에게는 14일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발급되며, 14일부터 15일까지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가입 다음날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발급된다. 단, 쿠폰은 써브웨이 앱 또는 온라인 웹 사이트 등을 통한 패스트썹·홈썹 주문 시에만 적용되며, 발급일 포함 7일간 사용 가능하다.
패스트썹은 써브웨이가 앱 론칭과 함께 도입한 사전 주문 서비스다. 고객은 패스트썹을 통해 매장에 줄을 서지 않고 앱을 통해 미리 주문과 결제를 할 수 있다. 주문 뒤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하거나 시식하면 된다. 집에서 편하게 써브웨이를 즐기고 싶거나 지정된 위치로 배달을 원할 경우 홈썹 서비스를 사용해 주문하면 된다.
써브웨이 앱 가입과 동시에 모든 회원에게는 충전식 모바일 선불 카드인 '써브카드'가 발급되며, 풍성한 멤버십 혜택도 주어진다. 써브카드는 온·오프라인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하며, 앱을 통해 1회 최소 5000원 최대 10만원까지 충전 가능하다.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는 구매시 최종 결제가의 3.6%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3000 포인트 이상 적립 시 온·오프라인 어디에서나 10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