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해운대서 유쾌한 할로윈 즐기세요"

권병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0.19 14:41

수정 2020.10.19 14:41

‘오킴스 해피 할로윈’ 프로모션
‘오킴스 해피 할로윈’ 프로모션 이미지./제공=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오킴스 해피 할로윈’ 프로모션 이미지./제공=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파이낸셜뉴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1월 1일까지 다이닝펍 오킴스에서 ‘오킴스 해피 할로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입구에 할로윈 장식을 더해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하고 할로윈을 테마로 한 칵테일과 와인, 오킴스 주방장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유령, 호박 할로윈 장식으로 재미를 더한 칵테일 블러드 마가리타, 할로윈 볼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블러드 마가리타는 테킬라 베이스에 생라임과 레드와인을 곁들여 풍미를 더했고, 할로윈 볼은 위스키 베이스에 화이트 와인과 오렌지 풍미가 어우러져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고 호텔측은 설명했다.

와인은 스페인 고유의 테루아를 그대로 담아 맛과 개성을 유머 넘치는 레이블로 표현한 카사 로호의 '카사 로호 라드론'과 '카사 로호 오렌지 리퍼블릭'을 준비했다. 해골 레이블의 두 와인은 보는 재미까지 더해 할로윈 분위기를 즐기기에 좋다.


오킴스 주방장 레시피로 선보이는 특선 메뉴 '레드 문라이트'는 할로윈 밤 하늘에 뜬 붉은 달을 의미하는 네이밍과 유령 얼굴 모양으로 재미를 더했다. 얇게 깐 호박 무슬린 위에 부라타 치즈, 비트 주스와 레드와인으로 만든 드레싱을 곁들였다.

또 프로모션 기간 할로윈 테마 메뉴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로윈 칵테일 2잔 이상 주문 시 할로윈 프린팅 기네스 1잔을 제공하고, 할로윈 와인 1병 주문 시 할로윈 칵테일 1잔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블랙 또는 레드 컬러 드레스 코드로 입장 시 할로윈 메뉴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