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G마켓 글로벌샵, 해외 고객 대상 '메가G' 1일 오픈

G마켓 글로벌샵, 해외 고객 대상 '메가G' 1일 오픈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글로벌샵이 오는 1일부터 12일까지 K식품/K뷰티/K팝 등 인기 한국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메가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메가G'는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와 연계해 진행되는 G마켓 글로벌샵 최대 프로모션이다. K식품/K뷰티/K팝/유아동/패션 등 해외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한국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최대 70% 할인가로 진행된다.

우선 인기 K팝 스타들의 새 앨범을 특가로 선보이고, G마켓 글로벌샵 회원만을 위한 단독 특전도 마련했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BE' 구매 시 마스크 스트랩, 아크릴키링, 마스크케이스 등을 제공하며, 트와이스 정규2집 'Eyes wide open', 몬스타엑스 정규3집 'FATAL LOVE'도 구매 시 각종 특전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11월 발매 예정인 대형 K팝 아티스트들의 신보를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K팝 아티스트와 직접 영상통화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G마켓 글로벌샵에서 강다니엘 아트북, 포토북, 캘린더 등 예약구매 시 강다니엘 영상통화 팬싸인회에 응모할 수 있다. CIX, AB6IX, 시크릿넘버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영상통화 팬싸인회 응모 기회도 있다.

식품 카테고리에서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새롭게 주목 받는 국내 음료를 중점적으로 라인업했다. 카누/맥심 등 커피믹스를 비롯해 '한국식 이너뷰티' 가꾸기의 인기로 수요가 급증한 호박즙, 석류즙 등 건강즙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글로벌샵은 전용 패키지 상품을 비롯해 해외 주요 고객층을 겨냥한 유튜브 채널 운영,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K뷰티 상품을 적극 알리며 브랜드사 매출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지난 9월 기준 G마켓 글로벌샵에서는 전년 동기 대비 롬앤이 약 290%, 에뛰드하우스와 제이준이 각각 약 160%, 110%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했다.

이베이코리아 이승연 글로벌영업팀장은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해외 고객들도 파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메가G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며 "해외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한국 상품은 물론 G마켓 글로벌샵만의 단독 상품, 특전 등을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