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야이~치앙라이, 방콕~수랏타니 노선 운항 개시
치앙마이~나컨 씨 탐마랏 노선 30일 신규 취항 발표
핫야이 오가는 국내선 무제한 탑승 가능한 '핫야이 패스' 출시
6일 타이비엣젯에 따르면, 지난 1일 신규 취항한 핫야이~치앙라이 노선은 주 4회 운항하며 편도 기준 2시간 15분이 소요된다. 현지시간 기준 핫야이발 항공편은 오전 8시 55분에, 치앙라이발 항공편은 오전 11시 35분에 출발한다.
인기 휴양지 코사무이가 위치한 수랏타니 주를 오가는 방콕~수랏타니 노선은 지난 4일부터 일 1회 운항을 시작했으며 편도 기준 1시간 15분이 소요된다. 현지시간 기준 방콕발 항공편은 오전 9시 30분에, 수랏타니발 항공편은 오전 11시 15분 출발하는 일정이다.
타이비엣젯은 핫야이를 오가는 항공편을 자주 이용하는 승객들을 위해 핫야이발 항공편에 무제한 탑승할 수 있는 '핫야이 패스'를 출시했다. 해당 서비스는 오는 16일부터 내년 5월 15일까지 공휴일을 제외하고 핫야이~방콕·치앙라이 노선에 무제한 탑승이 가능하며 부가세 및 추가 요금을 제외하고 7800바트(약 28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타이비엣젯은 신규 노선 취항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모든 태국 국내선 항공권을 부가세 제외 최저 0바트부터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타이비엣젯은 이번에 운항을 개시한 신규 노선 2개 외에도 방콕~치앙마이·치앙라이·푸켓·크라비·우돈타니·핫야이·껀깬·나컨 씨 탐마랏·우본라차나티, 치앙라이~푸켓·우돈타니, 나컨 씨 탐마랏~핫야이 노선을 운항하며 총 14개의 국내선을 운항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