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단 하루! 3백만원대 인터컨티넨탈 클럽 앰버서더 스위트룸을 1,111,111원에
그 중에서도 눈길을 끄는 상품이 있으니, 각국 정상들의 국빈 방문 시 사용됐던 초특급 호텔 스위트 객실을 1백만원대의 가격에 깜짝 선보인 것.
티몬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클럽앰버서더 스위트와 클럽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이용권을 1,111,111원(세금&봉사료 포함)에 판매한다. 이들 객실은 기존 3백만원대로 예약이 가능했던 객실이다.
예약 가능한 날짜는 주중ㆍ주말 예외 없이 12월 말일까지며, 클럽 라운지(2인) 이용권을 포함한 동일한 조건과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밖에도 티몬에서는 오늘 하루 매시 정각의 릴레이 쿠폰 이벤트를 통해 11%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매시 정각부터 11분 동안만 제공되며, 0시부터 총 24회의 도전 기회가 주어진다. 이 시간을 공략하면 특가에 11% 할인을 더한 가격으로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티몬은 11월 한달 간 고객을 위한 특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료 멤버십 슈퍼세이브 고객은 상품 구매 시 최대 10%, 일반 고객의 경우 1%의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슈퍼출석쿠폰으로 최대 20%의 룰렛 할인 기회도 제공한다. 티몬은 11월 한정 특가와 매일 새롭게 선보이는 티몬 블랙딜 등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특가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