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맘스터치, 직장인들에게 금송아지 쏜다...애환자랑 이벤트

조지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1.12 09:57

수정 2020.11.12 09:57

맘스터치, 직장인들에게 금송아지 쏜다...애환자랑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맘스터치가 리얼비프버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2020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2020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 이벤트는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낸 직장인들에게 애환을 나누는 공간을 제공하고, 금송아지 20돈과 리얼비프버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해 연말을 행복하게 마무리하자는 취지로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맘스터치가 최근 기존 MZ세대는 물론 3040 직장인을 겨냥해 선보인 신개념 버거 '리얼비프버거'는 수제 스타일의 풍성한 비쥬얼과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 품질의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전략은 고수하면서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고자 새로운 형태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존쿡 델리미트의 마이스터가 직접 만든 프리미엄급 '로스트 비프'를 사용했다.
패티를 갈지 않고 오븐에 굽고 저온으로 숙성시켜 육결이 살아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버터향이 풍부한 크랜베리 브리오슈 번에 파프리카, 가지, 애호박 등 비타민이 풍부한 구운 야채가 어우러졌다.

2020 전국 직장인 애환자랑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22일까지 사연 접수 페이지를 통해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사연을 짧은 문장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후 맘스터치 본사에서 본선 진출작 20개를 선정하고, 24일부터 30일까지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참여 가능한 실시간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작 6편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결과 발표 및 시상은 12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1등에게는 금송아지 20돈과 직장동료와 함께 선정의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직장 내에 리얼비프버거를 증정한다. 2등은 금송아지 10돈과 직장 내 리얼비프버거를, 3등에게는 최신형 LG 그램 노트북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연 접수자 1000명과 실시간 투표자 2000명에게는 리얼비프버거 상품권을 지급한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 관계자는 "올 한 해 직장인 고객분들께서 겪었던 애환을 함께 나눠 스트레스를 해소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맘스터치의 신메뉴와 금송아지 등 푸짐한 경품으로 행복한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비프버거를 즐길 수 있는 다른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매장에서 리얼비프버거를 단품으로 구매하면 케이준 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