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안전한 호텔서 보내요"…롯데호텔서울, 성탄절·연말연시 패키지 선봬

뉴스1

입력 2020.11.18 09:13

수정 2020.11.18 09:48

© 뉴스1(롯데호텔 서울 제공)
© 뉴스1(롯데호텔 서울 제공)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롯데호텔 서울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전용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조이풀 홀리데이'((Joyful Holiday) 패키지는 다음 달 15일부터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연계 상품이다.

델리카한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1개와 롯데호텔 서울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5만원)이 추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델리카한스 케이크는 객실 1박, 조식 2인의 기본 혜택과 더불어 매년 색다른 콘셉트와 디자인으로 사전 예약 고객이 줄을 잇고 있다. 선착순 70실 한정으로 롯데호텔의 시그니처 곰 인형 '롯데호텔 베어 호텔리어 에디션' 1개가 얼리버드 혜택으로 제공된다.



가족, 친구, 연인 등 투숙 형태에 따라 골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어 엔드 홈 파티'(Year-End Home Party) 패키지다.

공통 특전으로 '인룸 다이닝 홈파티 스페셜'(In-Room Dining Home Party Special)이 제공된다. 스테이크, 마르게리타 피자, 모듬치즈 등으로 구성돼 객실 내에서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키즈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라면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소인 1인), 컬러링 키트 1세트가 추가로 제공되는 구성을 이용하면 된다.

친구와 투숙하는 고객에겐 스위트 객실 1박, 레스토랑 상품권 30만원이 추가로 제공되는 구성을 추천한다.

연인과 단둘이 오붓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로맨틱 이어 엔드'(Romantic Year-End) 패키지는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객실 1박, 조식 2인, 페닌슐라 라운지 & 바 스페셜 메뉴(스테이크, 디저트 및 글라스 와인 등) 2인, 피에르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2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메인 타워(MAIN TOWER) 1층 로비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는 산타클로스 이벤트 '럭키 볼 위드 산타'(Lucky Ball with Santa)가 진행된다.

해당 날짜에 롯데호텔 서울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산타클로스와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그제큐티브 타워 1박 숙박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