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뉴오리진, 김태희와 함께하는 'a2 라이브 토크쇼' 공개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1.25 10:04

수정 2020.11.25 10:04

뉴오리진, 김태희와 함께하는 'a2 라이브 토크쇼' 공개

[파이낸셜뉴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은 호주 분유 'a2 플래티넘' 론칭 1주년을 맞아 공식 모델인 배우 김태희와 라이브 토크쇼 '아이가 잠든 사이' 영상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뉴오리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토크쇼에서는 MC 박슬기, 배우 김태희, 서울성모병원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윤영아 교수가 출연하며 '아이가 잠든 사이에 나누는 육아 수다'라는 주제로 소통한다. 1·2부에 걸쳐 1시간여 동안 진행된다.

1부 '싹쓰리 육아 정보' 코너는 아이 건강에 대한 질문에 윤영아 교수가 응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전문가의 식견을 통해 엄마들이 간과하기 쉬운 육아 주의 사항을 일러주고, 보다 폭넓은 육아 상식을 공유한다.
2부 '김태희와 체크하세요'에서는 배우 김태희와 시청자들이 육아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 코너다.


유한건강생활 엄세미 팀장은 "아이에게 꼭 필요한 좋은 성분만을 담은 a2플래티넘이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필수 육아템으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엄마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엄마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로 더욱 자리잡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a2 플래티넘은 호주 프리미엄 분유로, 뉴오리진이 지난 2019년부터 단독 정식 수입해 국내에서 선보이고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