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SQ제약’, HAYATA 하야타 치아미백제 미백치약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대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1.26 14:23

수정 2020.11.26 14:23

‘SQ제약’, HAYATA 하야타 치아미백제 미백치약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대상
SQ제약에서 HAYATA 미백치약, 치아미백제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전 성분이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평소 음주, 흡연, 잦은 커피 섭취 등으로 인해 치아가 변색되었거나 치아 건강이 나빠지고 노화되면서 치아 색이 누렇게 변했을 때는 치아미백제와 미백치약으로 관리하는 게 좋다.”라며,

“SQ제약의 하야타 치아미백제와 미백치약은 식약처에서 정식 기능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함유된 성분이 모두 식약처에서 기능을 인증 받아 치아미백이라는 단어를 정식으로 사용하고 있다. 치아 관리는 평생 해야 하므로 데일리용 치약과 주기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미백제를 적극적으로 이용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하야타 치약과 미백제에는 치과에서 사용하는 전문 미백제와 동일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일시적으로 치아를 하얗게 만드는 게 아니라 평생 노화하는 치아를 꾸준하게 관리하기 위해 출시되었다.


하야타 치약은 어린이나 임산부, 수유 중인 여성, 잇몸질환자 등은 의사와 상담한 후 적합하다 판단되면 사용해도 좋고, 그 외 구강 내 건강에 큰 문제가 없는 청소년, 성인의 경우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미백제는 양치질 후 치아 물기를 제거하고 하단부를 돌리면서 치아에 골고루 발라준 다음 1시간 후 잔여물을 물로 헹구거나 칫솔질로 제거해주고 식사, 물 섭취 등을 시작하면 된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