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삼성SDS 'DT 솔루션' 무료체험 확대

삼성SDS가 클라우드 기반 정보기술(IT) 솔루션 무료체험 서비스를 확대하며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삼성SDS는 지난 7월 AI·IoT·블록체인 플랫폼과 자동화·협업 솔루션 등을 선보였다. 이미 730여 기업이 체험을 하고 있으며, 이 중 많은 기업들이 실제 적용을 검토하고 있다.

이번에는 보안관리(EAMS)와 3D 설계 데이터 협업 솔루션을 추가 공개했다. EAMS는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시스템 계정 및 접속을 자동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이다. 보안 담당자가 수작업으로 하던 수천에서 수만 개의 계정관리, 암호 및 사용자 권한변경 등을 자동화하여 안전하고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을 지원한다.

넥스플랜트 3D 엑설런스는 3차원 설계 데이터의 현장 공유 및 비대면 협업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30여 종의 다양한 3D 설계 데이터를 호환하고 대용량 데이터를 경량화해 웹·모바일에서 빠르게 시각화하며 클라우드 기반 스트리밍 방식의 보안성을 갖추고 있다.

이달 중으로 자연어처리, 이미지 탐색·분석, 영상분석 등 AI 코어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AI 코그니티브'를 오픈할 예정이다. 체험 신청과 상세 설명은 삼성SDS 홈페이지 'My Tr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