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되면서 캠핑장, 카라반이 성행하는 요즘 집처럼 안전하고 캠핑같은 특별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호텔 스위티안이 이색적인 이벤트를 론칭했다.
호텔 스위티안은 소중한 가족, 사랑하는 연인과 커피 한잔 마저 즐기기 어렵고, 여행계획조차 계획하기 어려운 상황을 맞아 색다른 이벤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일반적인 호캉스가 아닌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전 객실 리버뷰 스파욕조가 설치돼 움츠러든 겨울철 심신 회복을 돕는다. 특히, 프라이빗한 공간을 선호하는 연인들은 물론 가족여행, 우정여행에 인기 만점인 가든테라스 자쿠지 스위트 객실은 야외테라스에 설치된 월풀자쿠지욕조를 사용하며 노천온천에 온 듯한 기분이 든다. 객실 어디서든 보이는 리버뷰는 바쁜 일상에서 놓친 여유와 힐링의 시간을 선물한다.
두 번째, 가든테라스 객실 고객들만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캠프닉세트는 리버사이드와 맞닿은 객실 외부 테라스에서 북한강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캠핑+피크닉 세트가 준비돼 있다.
사람들이 붐비는 곳을 피해 캠린이, 캠핑족이 점차 늘어나고 있지만 부담스러운 캠핑용품비용과 야외취침이 망설여지는 이들을 위한 스위티안의 이색적인 이벤트 중 하나다. 캠핑세트 구성 중 테이크아웃 메뉴가 포함돼 스위티안레스토랑에서 취향저격 포장 음식을 선택해 캠핑 테이블에서 간단한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세 번째, 스위티안의 대표 포토존인 야외인피니티풀은 사계절 이용가능한 온수풀로 한겨울에도 야외수영을 즐길 수 있다. 낮과 밤 180도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뷰맛집 스위티안 온수풀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흘러나오는 로맨틱한 음악아래 노을을 감상하며 잊지못할 시간을 남길 수 있다.
이밖에 스위티안은 전객실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F&B이용권, 인피니티풀 이용권, 넷플릭스 및 유튜브시청 등 언택트 호캉스에 최적화돼 객실에서 즐길 다양한 스트리밍서비스와 이벤트를 완비하고 있다.
스위티안은 서울에서 접근성이 뛰어나 서울, 양양 고속도로로 이용 시 30분대로 호텔에 도착이 가능하며, 주변관광지 역 호텔 스위티안에서 1분대 캠프통 포레스트및 5분 이내 캠프통 아일랜드가 있다.
쁘띠프랑스까지는 3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으며, 사계절 푸른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남이섬과 자라섬은 10분 내외, 아침 고요 수목원은 30분 이내에 닿을 수 있다. 이처럼 많은 주변 유명 관광지를 편하고 쉽게 만날 수 있어, 더욱 여유로운 행복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스위티안 관련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