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퓨팅

베스핀글로벌,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올해의 ‘AWS 데브옵스 파트너상’ 수상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2.15 16:59

수정 2020.12.15 16:59

베스핀글로벌,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올해의 ‘AWS 데브옵스 파트너상’ 수상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이자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기업 베스핀글로벌이 자사의 중동 및 아프리카 법인인 ‘베스핀글로벌 MEA’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 올해의 ‘AWS 데브옵스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의 중동아프리카 법인인 베스핀글로벌 MEA는 2019년 5월에 설립되었으며 AWS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이자 웰-아키텍티드 프로그램 파트너다.

이 회사는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대표적인 클라우드 MSP로 자리 잡고 있으며, 올해 8월에는 ‘AWS 데브옵스 컴피턴시’를 취득해 이 지역에서 AWS 기술에 대한 전문성과 서비스 역량을 인정받았다.
또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고객에게 전문 지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AWS 마켓플레이스 컨설팅 파트너 프라이빗 오퍼에 가입하기도 했다.

베스핀글로벌 MEA는 Bespin Global MEA는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지역 약 10억명 대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DMN Global과 세계 최초로 인터넷 사업자 대상 어린이 보호를 위한 SaaS서비스를 제공하는 KIDZONET을 비롯해서 이미 많은 기업들에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베스핀글로벌MEA의 ‘AWS 데브옵스 파트너상’ 수상은 그동안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에 충실하며 AWS 기술에 열정적인 점을 인정 받은 결과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