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브랜드에 커뮤니티, 특화설계까지…특별한 아파트 ‘순창 남양휴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12.24 10:30

수정 2020.12.24 16:28

-순창지역 내 희소성 높은 브랜드 아파트…우수한 상품성 및 프리미엄 기대
-남향 위주 단지 배치 및 고급마감재 사용한 혁신평면 설계
-피트니스, 북카페, 어린이집 등 최식신 복합 커뮤니티 시설 제공
-우수한 입지조건…교통 편리, 인프라 풍부, 학군 우수, 자연 쾌적 
브랜드에 커뮤니티, 특화설계까지…특별한 아파트 ‘순창 남양휴튼’


남양건설㈜은 ‘순창 남양휴튼’의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전국적인 시공실적을 자랑하는 남양건설㈜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되는 프리미엄 브랜드 단지로 조성됨에 따라 벌써부터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순창 남양휴튼은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교성리 일월에 지하 1층~지상 18층, 7개동, 총 37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 살펴보면 전용면적 78㎡ 88세대, 84㎡ 254세대, 113㎡ 36세대 등으로 구성됐으며 주차대수는 세대당 약 1.25대인 총 474대로 책정됐다.

남양건설㈜의 남양휴튼(HuTon)은 ‘Human Treasure On’의 약자로 보석같이 소중한 삶의 가치가 살아있는 주거공간을 뜻하는 고품격 주거공간 브랜드를 뜻한다. 그 이름에 걸맞게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남서향 66% 남동향 34%)와 함께 고급마감재를 사용해 시공품질과 에너지절감을 높이는 한편,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혁신평면과 다양한 수납공간 등을 적용할 계획이다.


커뮤니티 시설 등 부대시설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피트니스, 북카페, 어린이놀이터, 어린이집 등을 통해 입주자들의 취미·여가생활을 지원할 방침이다.

입지여건도 탄탄하다. 이곳에 입주하면 순창군청, 순창군법원, 순창보건의료원 등 각종 관공서와 농협 하나로마트, 순창종합시장 등 쇼핑시설, 은행(신협, 농협)과 군립도서관 등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앞 순창IC를 통해 광주대구고속도로, 완주순천고속도로 등을 이용하기 수월하며, 시내권을 가로지르는 순창로와도 인접해 순창 시내는 물론 광주와 전주 등 어디로든 진출입이 가능하다. 근처에 버스터미널이 위치해 광역버스의 이용도 쉽다.

교육환경도 좋다. 옥천초, 순창중앙초, 순창초·중·여중·고, 순창제일고 등 초·중·고가 가까워 12년 학군을 도보 통학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단지 내에는 어린 자녀들을 위한 어린이집이 조성될 예정이다.

녹지가 풍부한 것도 강점이다.
섬진강이 휘어감고 순창읍에서 내려오는 경천과 지척거리며, 1.5km에 이르는 강변 산책길을 단지 내 산책로처럼 이용하며 상쾌함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교성리 인근에 위치했다.
시행·위탁은 ㈜혜안D&C, 시공은 남양건설㈜, 시행·수탁은 무궁화신탁이 맡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