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판도코인(PANDO), 16일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렉스(Bittrex) 상장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1.15 10:32

수정 2021.01.15 10:32

판도코인(PANDO), 16일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렉스(Bittrex) 상장
판도소프트웨어의 판도브라우저를 기반으로 한 SW마이닝 판도코인(PANDO)이 한국시간 16일 새벽 3시에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렉스(BITTREX)에 상장한다.

판도소프트웨어는 광고 차단앱 ‘판도브라우저’를 출시, 3개월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1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고있다. 판도 생태계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제공, 사용자의 기여도에 따른 적절한 보상이 이루어지는 투명한 인터넷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하여, 웹 브라우저와 메신저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로 확장 중이다.


판도소프트웨어와 판도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사업을 론칭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사업 모델은 ‘판뮤직’, ‘판도픽처스’, ‘판도게임즈’, ‘판톡메신저’ ‘판팅SNS’, ‘스플릿지’, ‘판도월렛’, ‘파넥스거래소’, ‘판도월렛’ 등이다.

판도브라우저의 정대표에 따르면, 판도소프트웨어는 글로벌 기업으로 상품과 회사의 가치 형성 및 브랜드를 극대화하는 전략을 수립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짧은 시간 안에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한국 코스닥과 미국 나스닥 상장을 목표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판도코인(PANDO)은 이번 비트렉스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통해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하며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마케팅, 기술개발 협력 네트워크를 통해 판도 생태계를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