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쿠팡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과 꽃다발은 물론 디지털기기, 뷰티용품 등 다양한 로맨틱 선물 상품을 최대 43% 할인하는 '러브 위드 밸런타인'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Δ달달한 특가 Δ특별한 선물 특가 Δ카테고리 세일 등 고객의 상황과 취향 별로 관련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달달한 특가' 코너에서는 초콜릿과 사탕, 쿠키, 케이크 등을 종류·브랜드·가격 별로 살펴볼 수 있다.
페레로로쉐, 고디바 등 프리미엄 브랜드 초콜릿을 따로 모았다. 1만원대 미만, 1만원대, 2만원대 이상 등 가격대별 보기로 쇼핑의 편리함을 더했다.
'특별한 선물 특가' 코너에서는 남녀 인기 선물 아이템을 엄선했다. 뷰티, 키덜트, 가전·디지털, 패션·잡화 등 다양한 선물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한다.
연인을 위한 선물뿐 아니라 케이크, 마카롱, 과자세트, 사탕·젤리 등 가족과 아이들을 위한 간식거리 코너도 별도로 준비했다. 사랑하는 이를 위한 꽃다발, 디퓨저, 캔들 등 로맨틱한 선물도 편리하게 로켓배송 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