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근욱 기자 = 요기요가 '열정 만수르'라 불리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함께할 '열정단'을 모집한다.
배달앱 요기요는 오는 19일 오후 7시 유튜브 요기요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될 '요기요 익스프레스 열정 단합대회'에 참가할 '요기요 열정단'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요기요의 새 광고모델인 유노윤호가 열정단의 단장으로 참여하며, 유튜브계 유재석으로 불리는 연반인 '재재'가 사회를 맡는다.
'요기요 열정단'은 온라인으로 진행돼 인원 제한 없이 행사 당일 라이브 시청과 실시간 채팅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오는 14일까지 요기요앱 내 '열정단 신청하기'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유노윤호와 한 발 더 가깝게 열정을 불태우고 싶은 열정단 참가자는 '화상참여'를 신청할 수도 있다.
이날 '요기요 열정단'에게는 랜덤 추첨을 통해 요기요 쿠폰도 제공된다. 1등에게는 요기요 연간 자유이용권 365장이 주어지며,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한 달 자유이용권 30장, 일주일 자유이용권 7장 그리고 4등에게는 일일 자유이용권 1장이 주어진다.
박채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새로운 요기요의 모델인 ‘유노윤호’와 고객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소통하며, 요기요를 통해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요기요 열정단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