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콘센트릭스, 한국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 위한 컨택센터 운영 기반 확충 나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2.10 11:23

수정 2021.02.10 11:23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적합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글로벌 컨택센터 서비스 전문 기업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이하 콘센트릭스)는 서비스 품질 고도화 및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기존 센터의 규모를 확장하고 자체 운영 솔루션을 적용하는 등 전반적인 운영 기반 확충에 나섰다.

콘센트릭스, 한국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 위한 컨택센터 운영 기반 확충 나서

콘센트릭스 관계자는 “2020년 12월 나스닥 상장 이후 주가가 오름세를 보이고 있으며, 코로나로 침체 되어 있는 경기에도 불구하고 기존 고객사로부터 지속적으로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한편, 다수의 글로벌 선도 기업을 신규 고객사로 확보하면서 서울 센터를 확장 및 개선하게 되었다”며 “콘센트릭스는 디지털 운영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는 운영 체계 선진화 및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역량을 한층 강화했다”고 말했다.

콘센트릭스는 2014년 한국 법인 론칭 이래 우수한 국내 인재 확보 및 콘센트릭스 글로벌의 운영 자산 활용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다. 2021년에는 센터 확장과 함께 콘센트릭스 자체 개발 솔루션을 포함한 디지털 컨택센터 테크놀로지를 확대 적용하여 고객사의 만족도와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높일 방침이다.

콘센트릭스, 한국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 위한 컨택센터 운영 기반 확충 나서

콘센트릭스는 채용, 교육, 운영 및 성과 관리 프로세스 등을 자체 툴과 테크놀로지를 통해 통합 관리한다. 이와 함께 △언택트(비대면) 서비스, △원격 서비스, △재택·유연 근무 등이 가능한 크라우드소싱 형태 챗 플랫폼(Solv™), △인공지능 기반 다국어 번역 솔루션 및 챗봇(Iingualab) 등을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 이를 활용한 디지털 컨택센터 서비스를 통해 국내 기업과 외국계 기업에게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등 비즈니스를 적극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글로벌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CX)과 디지털마케팅 엔드투엔드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전 세계 275개 이상의 센터에서 Fortune Global 500대 기업에 선정된 95개 이상의 고객사를 포함한 450여 고객사에 글로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