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과 함께 '오천만알바 프로젝트-써브웨이 리뷰단 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7일까지로,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역대 최대 규모인 총 50명을 선발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리뷰단 지원에서부터 활동에 이르는 전 과정은 언택트(비대면)로 진행된다.
리뷰단으로 선정된 50명은 각각 2만원 상당의 써브웨이 제품 모바일 교환권과 함께 리유저블 텀블러와 장식용 패치 스티커로 구성된 써브웨이 굿즈 세트를 미션 수행을 위한 선물로 제공 받는다. 제공 받은 선물을 활용해 △이 달의 추천 메뉴 시식 △나만의 꿀조합 레시피 공유 △나만의 써브웨이룩 연출 및 굿즈 후기 등 3개 미션을 수행하고 관련 내용을 자신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리뷰단 참가 신청은 알바천국에서 하면 된다. 알바천국에 이력서를 등록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만의 써브웨이 꿀조합 레시피' 소개글(300자 이내)을 작성하고, 리뷰단 활동을 할 SNS 앱과 계정 주소를 입력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알바천국 앱에서 '1일 1써브웨이' 게임에 참여하면 선발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리뷰단 선정자는 3월 15일 발표하며, 선정되지 못한 인원 중 아차상 100명을 추첨해 써브웨이 제품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PPL을 통해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일상에서 만났던 써브웨이를 나의 일상 속에서 나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모습을 SNS를 통해 공유하면서 브랜드 인플루언서 활동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행사를 구성했다"며 "써브웨이를 사랑하는 마니아 고객이라면 특히 더 의미 있는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