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봄맞이 집단장 해볼까?".. 롯데마트, 오늘부터 리빙페어 진행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2.18 07:00

수정 2021.02.18 07:00

롯데마트가 18일부터 전 지점에서 ‘봄을 집안 가득히,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가 18일부터 전 지점에서 ‘봄을 집안 가득히,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가 전 지점에서 ‘봄을 집안 가득히, 리빙페어’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가구, 침구, 식기, 디퓨저 등 약 5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행사에서는 롯데마트의 홈리빙 브랜드 ‘룸바이홈’ 제품을 중심으로 차별화되고 전문적인 제품들을 판매한다.

이번 리빙페어의 대표 상품은 침구류다.
‘룸바이홈 안티더스트 침구 시리즈’는 먼지가 잘 달라붙지 않게 가공을 한 이불과 집먼지 진드기 투과 방지 기능을 가진 원단을 사용했다.

공간효율성을 고려해 디자인한 ‘룸바이홈 소호라인 가구’도 선보인다. 런던 내 핫플레이스가 밀집한 지역으로 유명한 소호지구에서 영감을 받은 가구 라인으로 넓지 않은 공간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집에서 식사와 티타임을 많이 갖는 시기에 적합한 ‘골드라인 식기’도 판매한다. 얇고 투광성이 좋은 도자기 소재와 조각 패턴의 글라스에 골드 라인을 두른 것이 특징이다.


한지현 롯데마트 홈(Home)부문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학교와 집, 회사와 집을 구분하는 경계가 모호해지며 공간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런던의 분위기를 담은 가구부터 봄철 미세먼지 방지를 위한 안티알러지 침구류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롯데마트에서 부담 없이 봄맞이 집단장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