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펀드·채권·IB

 재능아지트-제이컴퍼니, 맞춤형 리얼피규어 MOU 체결

김경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3.03 08:51

수정 2021.03.03 08:51

사진셜명: 좌측부터 재능아지트 박상준대표, 제이컴퍼니 조민우대표.
사진셜명: 좌측부터 재능아지트 박상준대표, 제이컴퍼니 조민우대표.

[파이낸셜뉴스] 재능아지트와 제이컴퍼니가 지난 2일 상호 협력 및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제이컴퍼니(조민우대표) '재능인' 으로 선정하고 고객 주문형 맞춤형 피규어 전문 상품을 개설하고 전문적인 피규어 시장에 활성화에 협력하기로 했다.

사측 관계자는 "코로나 상황속 에서도 맞춤형 피규어 제작품으로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고 소중한 일상을 기념하고, 간직하는 사랑과 감동을 선물할수 있는 리얼피규어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실제 골프, 군인, 수상, 생일, 축구, 의사, 연인 ,가족, 결혼, 졸업, 커스텀, 부부, KPOP한류스타 등
제작은 참고할 다양한 사진 이미지만 주면 얼굴, 의상, 포즈 형태로 캐릭터를 수제작 실물형태로 만들어 주며, 나만의 개성 넘치는 선물로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재능아지트 박상준대표도 "양해각서 체결로 피규어 시장에 한 단계 더 성장해서 각자의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국내 피규어, 재능시장에 다양성을 불어넣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부연했다다.


한편, 재능아지트는 전문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 모든 직장인(전문가),프리랜서 분들이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됨에 따라 재능마켓 사이트가 온라인으로의 작업 전환을 이끄는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