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23일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유튜브를 통해 제2회 온라인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창업설명회는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된다. 본아이에프측은 본도시락과 본설렁탕 위주로 진행했던 지난 1차 설명회 이후, 지속적으로 창업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다시 한 번 온라인 창업설명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온라인 창업설명회에서는 본죽&비빔밥, 본도시락, 본설렁탕까지 총 3개의 본아이에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총 30분 내외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브랜드 각각의 특장점과 평소 예비 창업자들이 많은 궁금증을 갖고 있던 부분을 Q&A 형식으로 답할 예정이다.
온라인 창업설명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본아이에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자들에 한해 설명회 당일 접속 가능한 URL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타격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매출 상승을 보이고 있는 본도시락을 비롯해, 본설렁탕, 본죽&비빔밥 카페까지 지속적인 창업문의가 있어 다시 한 번 온라인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본아이에프의 3가지 브랜드에 대해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니, 예비 창업자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