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스위트 1박, 조식 뷔페, '솔샘 온천' 이용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소노호텔앤리조트는 24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노벨 청송 리조트 쇼핑 라이브 패키지'를 판매한다.
소노벨 청송 리조트는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로 유명한 청정 지역 경북 청송군 주왕산면에 터를 잡았다.
라이브 방송에서 쇼호스트들은 소노벨 청송 리조트를 직접 찾아 리조트 곳곳은 물론 먹거리 등 다양한 여행 포인트를 소개한다.
이 패키지는 스위트형 객실 1박, 조식 뷔페와 '솔샘 온천' 2인 이용 등으로 구성한다. 미취학 아동은 2인까지 조식과 온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중 13만9000원부터.
사전 SNS 이벤트 참여자, 라방 참여자 중 추첨해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초청권, 청송 사과주스 등 경품을 나눠준다.
실시간 판매가 종료해도 4월7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온라인 판매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더믹으로 해외여행이 불가능해져 내국인 여행 수요가 국내의 자연환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향하고 있다"며 "MZ 세대 이용률 높은 판매 채널인 라이브 쇼핑을 통해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며 힐링 여행지로서 소노벨 청송 리조트 가치를 알릴 것이다"고 전했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28일 오후 6시부터 소노캄 제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자에게 바다 전망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제주 한라봉 웰컴 어매니티 증정 등 특전을 준다.
전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24시간 스테이 혜택을 주고, 선착순 100명에게 르쁘띠 어매니티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