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슈콤마보니, 여름 샌들 출시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3.26 08:27

수정 2021.03.26 08:27

슈콤마보니, 여름 샌들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슈콤마보니가 뮤즈 한예슬의 싱그러움을 더한 2021년 여름 시즌 'THE ICONIC YOU(아이 코닉 유)'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브랜드만의 모티브를 새롭게 개발, 적용한 'MELLOW POP(멜로우 팝)', 'BIRDBALL(버드볼)' 두 가지 신규 라인을 출시해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멜로우 팝'은 종이접기를 한 듯한 파스타 모양의 리본장식이 적용된 샌들이다.

싱그러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했으며 슬리퍼와 스틸레토 힐 두 가지 형태로 캐주얼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버드 볼'은 샤 원단을 활용해 꽃을 형상화하고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 샌들이다.

플랫폼 샌들과 슬리퍼 형태 두 가지로 출시하며 플랫폼 샌들은 끈이 더해져 있어 편안한 착화가 가능하다.
슬리퍼 타입은 전체적으로 높이를 두어 편안한 착화가 가능하다. 화려한 꽃 장식과 시원한 블루 컬러로 더운 여름 화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슈콤마보니는 하나의 스타일로 정의되지 않는 최근 흐름을 반영해 이번 시즌 새로운 소재와디자인을 개발해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인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들을 발굴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브랜드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