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최대 60% 할인 판매 등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은 오는 28일 개점 10주년을 맞아 23일부터 28일까지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와 인기 브랜드 특별 기획전을 마련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1층 특설 무대에 이시아폴리스점의 열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초대형 풍선 인형을 설치해 일회용 필름카메라를 증정하는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시아폴리스점을 지정 하면 퀴즈 이벤트를 통해 델리 코너 금액 할인권과 놀이기구 이용권도 선착순 제공한다.
25일 오후 3시 1층 중앙 광장에서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들을 위로하고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동구문화재단 아양아트센터 '흥 뮤지컬 쇼 콰이어'의 '디즈니 메들리' 공연도 선보인다.
싱품 할인 행사도 다양하다.
하세용 이시아폴리스점장은 "10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철저한 방역 수칙 아래 안전한 쇼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시아폴리스점은 개점 1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매장 개편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꾀하고 있다.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온라인 패션머커스 '무신사'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룩 &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라이프워크'를 유치했고, 23일 호두과자 전문점과 다양한 크로플을 맛볼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도 새롭게 문을 열 계획이다.
지역 브랜드 유치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 3월 대구 돈가스 브랜드 '뜨돈'을 유치한 데 이어 팔공산 유명 베이커리 전문점 '벨빌 베이크 하우스' 분점이 5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외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키즈 미술 퍼포먼스 컨텐츠 '통아트'가 6월 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