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일반

다날, 큐텐에서 ‘페이코인' 결제하면 50% '페이백'

이설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4.21 12:51

수정 2021.04.21 12:55

'다날-유니온페이 모바일 선불카드' 이용자 대상
5월 21일까지 결제액 50% PCI로 페이백
[파이낸셜뉴스] 다날은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Qoo10)에서 오는 5월 21일까지 '다날-유니온페이 모바일 선불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페이코인(PCI)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결제한 총액의 50%를 최대 5만원 한도 내에서 PCI로 페이백해준다. 페이백되는 PCI는 사용자의 페이코인 애플리케이션(앱)에 자동 지급된다. 당일 시세에 따라 지급되는 PCI 수량은 변동될 수 있다. 상세한 지급 일정은 페이코인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날은 쇼핑 플랫폼 큐텐에서 '다날-유니온페이 모바일 선불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만원 한도 내에서 결제금액의 50%를 페이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div id='ad_body2' class='ad_center'></div> /사진=다날
다날은 쇼핑 플랫폼 큐텐에서 '다날-유니온페이 모바일 선불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만원 한도 내에서 결제금액의 50%를 페이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다날

다날-유니온페이 모바일 선불카드는 전 세계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쓸 수 있는 글로벌 결제 수단이다. 큐텐에서도 신용카드처럼 이용할 수 있다. PC에서 큐텐 웹사이트에 접속해 원하는 상품을 고르고 '유니온페이 카드'를 결제수단으로 선택한 후 화면에 표시되는 QR코드를 페이코인 앱으로 스캔 및 인증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다날-유니온페이 선불카드 금액은 다날-유니온페이 브랜드 웹사이트(Danalupay)에서 1만원 단위부터 충전할 수 있다.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계좌이체 등 다양한 충전방식을 지원한다. 잔액이 없어도 보유 중인 PCI로 자동 충전 및 결제할 수 있다.


다날 관계자는 "다양한 해외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큐텐에서 다날-유니온페이 선불카드의 편리함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곧 아마존, 아이허브 등 다른 해외직구 쇼핑몰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날은 같은 기간 선불카드 발급 시 PCI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페이코인 앱에서 본인인증 및 사용자 정보만 입력하고 간편하게 발급하면 2PCI(약 5,000원)가 100% 지급된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fnSurvey